인사말

㈜드론세상 부설 여수 복산 드론교육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재 국내에서 드론 관련 전시회나 경주 대회 등은 자주 열리지만 드론의 산업 활용성에 대한 논의는 부족합니다. 드론은 바다에 빠진 사람을 구조하거나 등산 중 실족해 난처한 상황에 빠진 사람을 찾아내는 데 적합하지만 활용성을 높이려는 노력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국내 중소업체가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적 지원 또한 필요합니다.
기존의 상업용 드론이 농업 방제용에 한정되어 있다면, 최근에는 해양, 건설, 교통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드론 사용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드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드론 택배는 아마존을 필두로 서비스를 조금씩 시작하고 있고, 2017년 7월부터는 드론택시 마저 운행을 하고있는 실정 입니다.

최근 ‘육군 드론 군부대’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29:1의 경쟁률로 치열한 ‘드론 특기병’은 전역 후에도 2년의 경력이 인정됩니다.
‘드론 국가자격증’을 활용하여 허송세월의 2년이 아닌, 기술과 경력을 갖춘 2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야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드론이 이용이 되고 있는 추세에 발 맞추어 저희 “드론세상” 에서도 드론을 이용한 항공촬영 및 각종 행사지원, 드론 방제사업, 드론 안전점검, 드론 수중촬영 등의 드론을 이용한 서비스 분야의 관련된 기술자와 자격자를 보유하고 지역사회에서 드론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드론세상 임직원 일동 –
top